FAQ

자주하는 질문

메인 페이지 우측에 보시면 기술지원 신청 버튼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누르시면 접속이 가능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되겠습니다.

상단 메뉴에 보시면 구매 및 기타문의탭이 있습니다.

해당 탭을 선택하시고 문의 사항을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구매 및 기타문의 바로가기 (클릭)

Autodesk AutoCAD 2019 신제품이 새롭게 출시 되었습니다. 

이제 전문화된 툴셋과 업그레이드 된 기능으로 더 새롭고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AutoCAD 2019 브로셔 다운로드 클릭!

AutoCAD 2019 미리보기 안내서 다운로드 클릭!


Autodesk 제품 설치하기!


멤버쉽 구매 후 진행되는 기본적인 단계


1.  https://accounts.autodesk.com 로그인

    ( ID : 계약관리자 이메일 주소 / PW는 '잊으셨습니까'로 재설정 가능)


2.  제품및 다운로드 관리 – 모든 제품 및 서비스 - 다운로드 – 지금설치 - 설치


3.  AutoCAD 실행 – ‘활성화’ 클릭 –Autodesk 계정으로 로그인 – 완료


4.  본인 외 다른 사용자가 있다면 사용자 추가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단일 사용자(독립실행형) 설치 가이드 다운로드 클릭!

복수 사용자(네트워크형) 설치 가이드 다운로드 클릭!


Autodesk 지원센터 (설치 / 활성화 / 계정 문의)

무료전화 : 00798-14800-7236


감사합니다!


Autodesk 영구 라이선스 제품의 경우 활성화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 활성화 코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활성화 코드 받기! 클릭!


또는 Autodesk 지원센터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Autodesk 지원센터 ( 설치/활성화/계정 지원)

무료전화 :00798-14800-7236


감사합니다!



Autodesk 네트워크 라이선스 (복수 사용자 라이선스) 를 구매하셨다면, 아래 가이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트워크 라이선스(복수사용자 라이선스) 가이드 (클릭)



감사합니다!


Autodesk Network License 제품 사용 시 Server PC 와 Client PC 간의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License Finder 팝업 창이 나타납니다. 

License Finder 팝업 창 이 나타나면 하기 링크의 Autodesk Network Error 가이드를 참조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Autodesk Network Error 가이드 (클릭)


감사합니다!


Autodesk Account 에서 로그인, 제품 다운로드, 관리자용 사용자 추가하기 등의 가이드를 하기 링크를 클릭하여 다운로드 받으세요!


Autodesk Account 활용 가이드 (클릭)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