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하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답변 모음집

SCK 트러블 슈팅 Tip-Book 클릭!!

 

i.        계정/사용자 관리 ·························································································································· 2

1.     구매한 제품이 사이트에서 보이지 않습니다.

2.     계정 생성 시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잊어버렸습니다.

3.     암호를 잊어버렸습니다.

4.     암호 재설정 이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5.     2단계 확인 활성화를 설정/해지 하고싶습니다.

6.     우리 회사에서 보유한 Autodesk 제품 내역을 알고 싶습니다.

7.     회사이름 또는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8.     계약관리자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9.     단일 사용자 액세스 제품을 다른 사용자에게 다시 할당할 수 있습니까?

10.  동일한 컴퓨터에서 두 명의 사용자가 서브스크립션 소프트웨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까?

11.  팀이 나뉘어져 있습니다. 병합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까?

12.  권한 지정이 되지 않습니다.

 

ii.        설치 ······················································································································································ 4

1.     계정 사이트에서 지금설치로 설치 진행 시 오류가 발생합니다.

2.     설치하고자 하는 하위버전이 계정 사이트에 없습니다.

3.     설치 파일을 로그인 없이 다운로드 받고 싶습니다.

4.     지원되지 않는 운영체제 오류가 발생됩니다.

5.     설치된 제품을 완전히 삭제하고 재설치 하고 싶습니다.(치명적 오류/이미 설치됨 오류)

 

iii.        활성화 ················································································································································ 7

1.     유효하지 않은 일련번호 오류가 발생합니다.

2.     평가버전(평가판) 활성화는 어떻게 하나요?

3.     정상적으로 활성화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

4.     내보내기 스크리닝 오류가 발생합니다.

5.     폐쇄망은 어떻게 활성화하나요?

6.     라이선스 체크아웃 오류가 발생됩니다.

7.     평가판이 만료되었습니다. 어떻게 활성화 하나요?

8.     라이선스 활성화 재설정은 어떻게 하나요?

 

iv.        Autodesk 지원 요청


멤버쉽 설치 가이드 보기 클릭!!


기본적인 진행 순서

1.  https://accounts.autodesk.com 로그인

    ( ID : 계약관리자 이메일 주소 / PW는 '잊으셨습니까'로 재설정 가능)

2.  제품및 다운로드 관리 – 모든 제품 및 서비스 - 제품 클릭 - 다운로드 – 지금설치 - 설치

3.  AutoCAD 실행 – Autodesk ID로 로그인 – 완료

4.  본인 외 다른 사용자가 있다면 사용자 추가

     사용자별 – 새 사용자 추가 – 이름,,이메일주소 입력 후 초대보내기 (: 길동,,gildong.hong@sckcorp.co.kr)

     추가 후 사용자 클릭 - 반드시 제품 사용 권한 체크


Autodesk 기술지원 (설치 / 활성화 / 계정 문의) 클릭!




Autodesk 기술지원팀을 통해 

계약 / 계정 / 설치 / 활성화 / 사용자 및 라이선스 관리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Autodesk 기술지원

https://knowledge.autodesk.com/ko/contact-support


상단 메뉴에 보시면 구매 및 기타문의탭이 있습니다.

해당 탭을 선택하시고 문의 사항을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구매 및 기타문의 바로가기 (클릭)


Autodesk 영구 라이선스 제품의 경우 활성화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 직접 활성화 코드를 발급 하시거나 Autodesk로 문의하시어 받을수도 있습니다.

아래 링크 참고 바랍니다.




Autodesk AutoCAD 2021 신제품이 새롭게 출시 되었습니다. 

전문화된 툴셋과 업그레이드 된 기능으로 더 새롭고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AutoCAD 2021 브로셔 다운로드 클릭!